NOTICE 상품 일괄등록을 위한 TAOBAO/1688 상품정보 수집신청하기 한국이외의 국가로도 발송이 가능합니다. 중국에서 전세계로 X


FAQ 검색
FAQ 검색

도착관리 목록

  1. Q

    청도배송사 관계자님께

    좋은 배송사를 이용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저희도 열심히 하여 물량을 늘리고 이익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혹시 저희 물품을 관리/배송하시면서 불편하신 점이나 의견이 있으면 언제든지 말씀해주십시오.


     

  2. Q도착 체크방법

    1.상품이 도착하면 택배송장의수취인앞에 기재된 3자리 숫자로 배송관리의 검색창에서 검색합니다.



    01.jpg

     

     *숫자가 기재되어 있지않은 경우는 청도전체에서 찾으세요.


     

     


     

    2. 필수 사항 및 담당자 메모란에 혹시 물품 확인시 주의할점 있는지 확인

    20180705165007_4b26fd165e6f3b574e280031a5759681_6x2g.jpg

     

    3.수정페이지에서 해당 상품의도착에 체크하고 修改. 수정페이지는 목록에서 진행번호(3자리 숫자)를 누르면 수정페이지로 들어갑니다.

    在修改页面中,找到该商品,标记<到>后,确认修改。 


    01.jpg

     

    4.도착한 상품은 위의 이미지와 같이  에 체크합니다.

     

    5.수량이 부족하거나 상품에 문제가 있으면 배송담당자 메모칸(到  우측의 빈칸)에 그 내용을 기재하고 진행단계의 不足/瑕疵에체크하고 修改.

    到达数量不足,或者商品有瑕疵时,在配送专用留言栏里详细记录后,把进行状况标记<不足/瑕疵>后确认修改。


    05.jpg

     5. 신청 상품 중 일부만 도착한 경우는 进行阶段를 部分到着에 체크해주세요.

       申请商品中,只有一部分到达时,进行状况标记在部分到着上。


    01.jpg

     

    6.실사 요청 있는 상품(camera.png)은 실사를 찍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有拍照要求的商品(camera.png),拍下照片后提供给该件的担当者。



    02.jpg

     

  3. Q

    무게 및 송장 기입방법

    배송관리 수정페이지에서 아래의 이미지와 같이 발송일과 무게를 기입해주요, 송장이 확보되면 송장도 기재해주세요.

    5.png

  4. Q

    발송처리

    저희의 발송요청이 있게 되면 발송해주십시오.

    1.발송요청은 알림으로 발송요망 [003]과 같이 진행번호가 표시되며 클릭하면 해당 진행건으로 이동합니다.

    2.배송관리 수정페이지에서 발송에 체크해주세요. 

    發送(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