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001 건 돌파

    NOTICE 상품 일괄등록을 위한 TAOBAO/1688 상품정보 수집신청하기 한국이외의 국가로도 발송이 가능합니다. 중국에서 전세계로 X
공지사항
더보기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EMS, 국제특송, 일반특송, 선박 취급 - 배송수단별 특성 활용


가격
속도
신뢰

- - - - - - - - - - - 뜨는 사이트 포아시아는
●바닥수준의 수수료로 최저가에 도전
-내물건을 산다는 정신으로 서비스
-모든 문의에 대해 1시간내에 응대
●북경/광주/상해/위해사무실을 통한 고속배송

이용안내

세관의 이미테이션 판정과 반송, 그리고 어디오나의 책임여부

페이지 정보

작성자 어디오나 작성일10-12-11 17:34 조회2,074회 댓글0건

본문

진행관련 문의는 저희가 하루에도 수많은 상품을 취급하므로 (진행차수) 몇차, (견적서상) 몇번 상품이라고 정확히 알려주셔야만 답변이 가능합니다.
*구매 견적(비용)에 관한 사항은 <견적신청 게시판>에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저희 어디오나는 이미테이션으로 의심되는 물품의 구입을 권하지 않습니다. 저희는 진/가품여부를 그것도 사진상으로 판단하지 못합니다. 세관에서 이미테이션으로 판정될 경우 통관이 되지 않기 때문에 구매의뢰 전에 이미테이션 가능성을 따져보셔야 합니다. 저희는 견적서의 이용안내에 관세와 통관은 저희의 소관도 아니며 책임이 아니라는 사실을 고지해드리고 있습니다. 

세관에서 통관되지 않으면 어떻게 되느냐고 묻는 분들이 계시는데 이미테이션 판정으로 통관이 되지 않는 경우 EMS는 반송처리가 관례입니다. 이 경우 고객의 물품을 저희가 임의 처리할 수 없으므로 도의상 도착일로부터 14일간은 보관해드리며 고객부담으로 재발송을 원하시면 재발송을 해드립니다. 간혹 세관에서 가품으로 판정하여 통관문제가 발생할 경우 고객님들께서 저희에게 환불을 요구하시는 분도 있는데 반품이던 환불이던 되지 않습니다. 회원님들은 저희의 물건을 사시는 것이 아니라 현지 판매자의 물건을 사시는 것이며 그리고 그 대금은 이미 현지 판매자에게 넘어갔습니다. 또는 재발송비는 최소한 저희가 부담해주어야 하는 것이 아니냐는 분도 계십니다. 어떤 경우 8-9천원 받고 1~2회의 견적-질문답변-재고확인-주문결재-물품수령-포장-발송하는 것인데 해외배송비는 저희가 청구하는 수수료의 2~4배가 듭니다. 상식선에서 생각해 주시길 바랍니다. 

구입하시는 물품은 현지 판매상으로부터 정상적으로 결재되어 정상적으로 발송된 것입니다, 따라서 반품을 받아주지 않을 뿐더러 반품을 받아주더라도 소요되는 모든 경비와 책임은 구입자에 있습니다. 저희는 단지 해외구매시 따르는 언어문제, 결재, 수령, 발송까지가 사실상의 업무범위일 수 밖에 없기 때문입니다. 또한 외국에서 들어오는 모든 물품은 통관을 거치기 때문에 입금전에 반드시 통관에 관한 사항도 점검하시기 바랍니다. 특히 배송방법중에 선박운송은 무게/부피가 크거나 수량이 많아 저렴한 운송비를 위해 이용합니다. 따라서 가격이 저렴한 다수의 상품을 선박으로 수입하는 과정에서 통관에 문제가 발생하면 운송비 문제로 되돌려 가기도 어려운 그야말로 다른 해결책이 없는 경우가 생길 수 있기 때문에 한국법에 따라 상표권을 침해하지 않는지 또는 관렵법규에서 수입시 검사나 요건 등을 구비토록 요구하지는 않는지 사전에 꼭 확인하고 애매하신 부분은 세관에 문의하여 차질이 없도록 해주시기 바랍니다. 상표권에 관한 사항은 http://dets.kipris.or.kr/ndets/loin1000a.do?method=loginTM&searchType=S 통관에 관한 사항은 http://www.customs.go.kr/kcshome/index.jsp 또는 각 지방 세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첨부한 이미지를 클릭하여 창이 뜨면 이미지 위에 마우스로 그린 뒤에 게시판에 즉시 첨부할 수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